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델몬트

델몬트 최신 소식뉴스

델몬트, 신선 편의 식품 브랜드 ‘과일보감’ 신규 광고 론칭

2017-04-04

201704041102275761_l

델몬트 후레쉬 프로듀스가 신선 편의 식품 브랜드 ‘과일보감’의 신규 광고를 론칭한다. 4일 델몬트에 따르면 이번 광고는 ‘테이크아웃 디저트’를 키워드로, 과일보감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신선한 과일을 즐길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과일도 테이크아웃이 되나요?’라는 메시지와 함께 과일보감의 아이덴티티가 잘 드러나는 깔끔한 이미지를 적용해 주목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광고는 이달부터 오는 6월까지 총 3개월 간 서울 시내버스에 랩핑 광고 형태로 집행된다.
델몬트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소비자들이 보다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언제 어디서나 신선한 과일을 즐길 수 있다는 과일보감의 메시지를 담아 기획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델몬트는 신규 광고 캠페인 론칭을 맞아 오늘부터 이달 16일까지 약 2주간 델몬트 공식 페이스북에서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편 델몬트 과일보감은 신선한 과일과 채소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소포장 형태로 담아, 소비자가 별도의 손질 없이 바로 섭취할 수 있는 신선 편의 식품이다.

파이낸셜뉴스
목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