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델몬트

세계적인 과일 브랜드, 델몬트 최신 소식캠페인

델몬트 바나나 다이어트 캠페인Del Monte Banana Diet Campaign

델몬트가 제안하는 쉽고 간편한 바나나 다이어트

캠페인 메인 이미지

델몬트는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바나나 다이어트’ 캠페인을 진행하며 매년 여름 시즌 바나나 다이어트 붐을 일으켜왔습니다.
각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바나나 다이어트 레시피와 운동법을 소개해 더욱 맛있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다이어트를 제안합니다.

왜 바나나 다이어트인가?

식이섬유 펙틴

바나나에는 장 기능을 활발히 하는 식이섬유인 펙틴이 풍부해 변비 예방에 효과가 있고, 적은 양을 먹어도 포만감을 높여 다이어트 식단으로 인기가 높습니다.

칼륨

바나나에 풍부한 칼륨이 체내 나트륨을 배출, 몸의 부기를 빼는데 도움을 줍니다.

트립토판

바나나에는 신경을 안정시키는 세로토닌 촉진을 돕는 트립토판이 풍부, 스트레스를 다스려 건강하고 즐겁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슈가스팟

바나나는 수확 후에도 숙성되는 대표적인 후숙 과일로, 껍질에 갈색 반점(슈가 스팟) 이 생겼을 때 당도가 최고점을 이뤄 가장 맛이 좋습니다.바나나의 당도는 바나나 속 전분이 당분 형태로 변화하며 높아지므로 칼로리 변화는 없답니다.

델몬트가 제안하는 바나나 다이어트

가장 [쉬운] 아침 바나나 다이어트

아침만 바꾸자!
바나나 2개, 상온의 물 한 잔 매일 아침 바나나와 함께 상온(약 20℃)의 미지근한 물을 섭취합니다.

바나나에 함유된 식이섬유 펙틴이 체내 순환을 원활히 해 노폐물 배출을 돕고, 칼륨이 나트륨 배출에 도움을 주어 아침 부기 해소에 효과적이랍니다.

가장 [가벼운] 바나나무초 다이어트

바나나무초 만들기.
델몬트 바나나 1컵, 델몬트 골드파인 1컵, 무 2/3컵, 바나나식초를 믹서에 갈아주면 완성!

바나나 식초의 식초산은 지방과 당분을 에너지로 변환시켜 피로를 해소하고 체지방 분해를 촉진하며, 골드파인은 소화를 돕는 효소 성분인 브로멜라인이 풍부해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해 뱃살을 줄이는데 도움을 줍니다.
또힌 대표적인 저칼로리 식품인 무는 식이섬유도 풍부하여 변비 예방에 효과가 있습니다.

가장 [건강한] 바나나콩콩 다이어트

바나나콩콩 만들기.
델몬트 바나나 1개 + 두부 ¼ 모 + 두유 200ml를 믹서에 갈아주면 고소한 바나나콩콩 완성!

단백질이 풍부한 재료로 만든 바나나콩콩은 근력 향상과 볼륨감 형성에 도움이 되어 특히 운동 후 마시면 좋습니다.
바나나에는 세로토닌 촉진을 돕는 트립토판이 풍부해, 숙면을 도와 저녁 시간대에 마시면 피로 해소에 도움이 됩니다.

목록
top